닷지 챌린저는 SXT → GT → RT → SRT 등 매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성능 역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폭넓은 오너층을 보유한 머슬카입니다.
물론 머슬카 중에서도 가장 큰 바디와 클래식한 감성으로 머슬카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직수 POINT
ㅡ
#미출시 : 챌린저는 국내에 출시되지 않아 직수입으로만 구입 가능합니다.
#수동모델 : 국내 머슬카 들 중에 수동 모델은 출시되지 않습니다. 머슬+수동의 감성은 직수입 챌린저로 누릴 수 있습니다.
#고성능 : 자연흡기 V8 6400 cc라는 엄청난 엔진사이즈 뿐 아니라, 6200cc 엔진에 수퍼차저를 얹어 최대 840마력에 육박하는 모델까지! 챌린저의 잠재력은 끝이 없습니다. 머슬카의 정점에 선 챌린저의 고성능 모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4륜머슬 : 미국 3대 머슬카 중에 4륜 버전이 유일하게 챌린저 뿐입니다.
#중고 : 거친감성으로 타는 챌린저는 중고매물로도 가성비 좋게 구입하기 좋습니다.
▪ 챌린저 가격대 : 약 6천~1억 중반. (데몬은 2억 가량)
브로슈어 다운로드
차저는 3대 머슬카의 반열에서는 슬쩍 빠졌지만 머슬카 중에서 유일하게 2열뿐 아니라 트렁크 공간까지 넉넉해 '닷지의 파나메라'라고 봐도 무방한 녀석입니다.
챌린저와 마찬가지로 300마력부터 800마력에 육박하는 고성능 모델까지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도 무려 '4도어'라는 머슬카 답지 않은 실용성까지 갖춘 유일한 모델입니다.
이 때문에 미국에서는 머슬카 중에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직수 POINT
ㅡ
#미출시 : 국내에 닷지 차저는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직 직수입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성능 : 챌린저와 마찬가지로 헬캣이라는 700마력 대 고성능 모델까지 존재합니다.
#머슬세단 : 머슬카를 좋아하지만 2열에 가족들을 자주 태워야하는 사람에게 유일한 선택지입니다.
#4륜머슬 : 머슬카의 감성이지만 차저는 AWD모델도 있습니다.
▪ 차저 가격대 : 약 6천~1억 중반.
듀랑고는 '7인승 SUV도 머슬카의 반열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입증시킨 차량입니다.
293마력부터 라인업이 시작되며 현재까지 707마력까지 출시되어 있습니다.
3열까지도 무척 편안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인기많은 3열 SUV입니다.
▌직수 POINT
ㅡ
#미출시 : 국내에는 닷지 듀랑고가 출시되지 않아 유일하게 직수입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3열SUV : 국내에 출시되는 3열 SUV는 대부분 3열이 비좁습니다. 듀랑고는 3열까지 성인이 편히 앉을 수 있습니다.
▪ 듀랑고 가격대 : 약 6천~1억 초반 대.